노니 효능, 노니쥬스 복용법

반응형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요즘 가장 핫한 건강식품은 노니이다. 머지 않아 추석이 다가오는데 추석뿐만 아니라 설 명절에도 선물로 좋은 것이 노니 쥬스다. 


추석 선물로 건강식품을 선택하면 대부분 그렇고 그런 제품이라서 정성이 없어 보일까 고민했다면 이번에는 노니 효능을 믿고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연예인들과 수많은 셀럽들도 선택한 노니. 효능과 함께 노니쥬스 복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자.



노니 효능 중 대표적인 것이 다이어트와 동안피부 유지도 있지만 사실 더 중요한 것은 인체에 필요하지 않은 성분을 해독해주는 작용이다. 이 과정 중에 노폐물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준다.


나쁜 독소를 빼내주기 때문에 지방을 감소시켜주고,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준다. 특히 유명한 사연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만성염증으로 고생하던 사람이 노니쥬스를 꾸준하게 먹으며 완치했다는 사실이다.



또한 몸 속에 노폐물, 독소가 많으면 피부 트러블도 자주 생긴다. 성인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 등도 포함된다. 노니 쥬스를 적어도 6개월 이상 마셔주면 이런 피부염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실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이런 솔직한 후기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는 상황이다.


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노니 효능 효과가 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고혈압 예방에도 좋고, 항염증, 항암효과, 항산화, 노화방지, 피부미용, 면역력 강화, 진통 효과, 남성 스테미너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염증을 치료해주기 때문에 이는 근육통과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도 좋다. 노니는 쓴맛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성분이 심장의 쓸데없는 열이 낮추어주어서 심장의 건강까지 챙겨준다.


노니는 국내에서 재배되지 않고 동남아시아 등 열대기후에서 자란다. 생 노니의 향을 맡아보지 않은 사람은 가공하지 않은 노니의 향이 얼마나 지독한지 모른다. 만약 생노니의 향을 맡아본 사람이라면, 차라리 먹지 않겠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도 생노니의 향을 맡고 구역질이 나올 뻔 했다.




지금까지 노니 효능을 살펴보았지만 노니쥬스 복용법이 궁금한 사람이라면 사실 이 정도의 노니 효능을 꽤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나이가 40대가 넘어간다면 어쩔 수 없이 건강을 챙겨야하고, 여러 건강보조 식품들이 있지만 노니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노니는 구입할 수 있는 형태가 여러가지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환으로 된 것으로 물과 함께 알약 먹듯이 먹으면 되는 형태.



두번째는 분말 형태이다. 이 분말형태가 가장 대중적인 것으로 볼 수 있는데 먹는 방법도 용이하다. 차갑거나 뜨거운 물에 타서 차처럼 마셔주면 된다. 하지만 노니 분말을 구매할 때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


노니쥬스를 구매할 때는 100% 원액을 구매하도록 한다. 그렇게 해서 집에서 다른 것과 섞어서 먹는 것이 노니쥬스 복용법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노니쥬스 복용법



하루 2 ~ 3회 복용인데 아침과 저녁 공복에 마시는 것이 더 좋다. 이때는 먼저 물을 한 잔 마시고 소주 한 잔 정도의 노니 쥬스를 뒤따라서 마시면 된다. 쥬스를 마신 후에는 최소 1시간이 지난 후에 식사를 하도록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