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흑돼지 맛집 강정동 제주

반응형

서귀포 흑돼지 맛집 강정동 진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면 밑반찬 맛이 좋을 수 밖에 없죠. 어디어디 맛집을 다니더라도 원산지가 믿을만한 곳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추천하는 제주 진가는 강정도 맛집으로 모든 재료는 국내산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장이나 고춧가루 등을 중국산 사용하거나 중국산 국내산 반반을 이용하는 곳이 대부분이에요.


그런데 서귀포 맛집 진가는 우리나라 고추장이나 고추하면 어디가 떠오르나요? 바로 전라도 순창이잖아요? 고향이 순창이라서 고춧가루 고추장 등의 재료를 모두 전라도 순창에서 공수하기 때문에 일단 다른 곳보다 밑반찬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서귀포 강정동 맛집 진가 앞에는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 없습니다. 식당 앞으로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선선한 계절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식사 후 커피 한 잔 뽑아서 마시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메뉴는

흑돼지 스페셜

수라상 세트인데

저렇게 한상 주문하면

4인 가족 식사하기에

넉넉합니다.




식당 내부 풍경입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강정동 제주 진가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689 (강정동 2628-3)

매일 07:30 - 23:00 연중무휴


진가 스페셜 Set/3인-4인 80,000원

제주산 생흑돼지 2인/500g 45,000원

진가 수라상 Set/3인-4인 95,000원

제주산 생흑돼지 추가/200g 19,000원

흑돼지특수부위/500g 50,000원



3 ~ 4인이라면 진가 스페셜 세트나 수라상 세트를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2인 방문이었기 때문에 제주산 생흑돼지 2인 500g에 45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때 오겹살을 먹을 건지 목살을 먹을건지 물어보는데 저희는 섞어서 달라고 했습니다.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에 맞게 생흑돼지가 나옵니다. 얼린 거 아니고 진짜로 생 흑돼지이고 삼겹살하고 목살이 적당히 섞어서 나왔고 새우와 버섯도 함께 나왔습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인정받은 이곳은 제주도청 인증서가 있는 곳으로 매을매일 신선한 국내산 재료만으로 요리를 하는 곳이에요. 총 좌석이 88석이나 되는 꽤 넓은 곳이고 그래서 여행 성수기에는 단체 손님들이 많이 옵니다.


고기도 좋기는 하지만 전라도에서 공수한 고춧가루나 고추장 등으로 요리를 해서 국물이나 민반찬이 모두 좋아요. 일단 사진으로 보더라도 생흑돼지 고기의 질이 매우 뛰어납니다.



밑반찬은

오른쪽에 있는만큼

나왔습니다.


고기는 구워주지 않아요

직접 구워먹어야합니다.




구워주지 않더라도 고기를 굽는 일은 어려운 일도 아니구요. 대신에 우리가 먹기 적당한 크기로 자를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합니다. 옆으로 세워놓은 흑돼지인데 고기가 상당히 두툼합니다. 제주산 생흑돼지만 사용하는 곳에 제주도청 인증서가 발행되는데요 이곳이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깻잎 장아찌도 김치도, 콩나물도

반찬이 모두 맛있습니다.

전라도에서는 젓갈을 자주

먹는다던데요 이곳에서도

젓갈을 주더라구요.



칼집을 내서

더 맛있게 보이기도 하고

가격보다 퀄리티가 좋아 보이는

제주 강정동 흑돼지 맛집



멜젓도 맛있습니다.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한라산이나 참이슬 등

소주를 주문할 경우에

1+1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단체 여행자라면 소주 1병만 주문해도

2병으로 나눠 마실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새우를 구워 입가심을 합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가격은 대부분 비슷한데 근고기 600g을 먹을 때 5 ~ 6만 사이입니다. 그런데 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때는 무게를 500g으로 낮추고 2인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45000원은 어떨까 싶네요.


무엇보다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서 믿음직스러웠고 전라도의 손맛이 있는 밑반찬도 좋았습니다. 제주 서귀포 흑돼지 강정동 맛집 찾는다면 친절하고 손맛 좋은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