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무한리필

반응형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동홍동은 마땅한 여행지나 볼거리가 있는 곳이 아니라서 여행자들이 잘 모르는 곳인데요 따라서 동홍동에 있는 맛집들은 대부분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하는 곳들이 많아서 저렴하고 푸짐하면서 맛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제주 서귀포 동홍동 가볼만한곳으로는 정방폭포, 미악산, 동홍동솔오름전망대, 소꿉놀이, 서복공원, 방애오름이 있으니까 이러한 곳을 둘러본 다음에 제주 서귀포 맛집을 찾는다면 현지인이 추천하는 이곳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주상복합 건물에 있어서

지하에 주차장이

넓게 있고 무료입니다.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509

동홍동 179 제이원타워 204,205호


일요일 휴무본관 샤브샤브관 휴무

목요일 휴무별관 중식관 휴무

매일 11:00 - 22:00  

(점심 11:00~15:00)

오후3시~5시 재료준비시간

(저녁17:00~22:00)


샤브차이나는 동홍동에 있구요 샤브샤브 무한리필이 있고 중국집이 있어요. 샤브샤브는 일요일 휴무이고 중국집은 목요일 휴무입니다. 브레이크타임 있구요 점심과 저역에 가격이 달라라요.


(점심)쇠고기 월남쌈&샤브샤브 12,000원
(점심)제주암돼지 월남쌈&샤브샤브 12,000원
(점심)양고기 월남쌈&샤브샤브 13,000원
(점심)해물 월남쌈&샤브샤브 17,500원

(저녁)샤브샤브무한리필성인 17500원


저희는 저녁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다녀왔고 성인 1인 가격 17500원이에요.



가게 내부



샤브샤브 재료들

당연히 무한리필~



그리고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으로 중요한 것은

샤브샤브 외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엄청 맛있다는 거예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하나하나 맛있어서

제가 원래 무한리필 별로 안 좋아하고

몇 번 안 먹는데

여기서는 5번이나 먹었어요^^;;



샤브차이나는 별관으로

중국집도 운영하는데

그래서 탕수육이 진짜 맛있어요.

웬만한 중국집보다 탕수육이 맛있다!!



우리가 그렇게 얘기하고 보니까

여기가 중국집도 하니까 말이 안 되는거죠.


이렇게 맛있는 탕수육을 무한리필도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최고!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옳았어욤!



이거 다 무한리필입니다.



고기도 무한리필



여기있는 건

몽땅 무한리필이에요.


사진보니까 저는 진짜 또 가고 싶어지는데

한 번 먹어봤기 때문에 여기가 진정으로

맛있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죠.



처음 테이블 세팅은 해주니까

다음에 먹을 때 챙기면 되고

제주 무한리필에 맞게

다른 음식은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도 맛있었지만

탕수육하고 김말이 튀김은

미친 맛이었어요.


아... 제주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맛이 좋으면 사람들이

엄청 먹을텐데

감당할 수 있으련지...


뭐 학교 앞에서 떡볶이에 튀김 좀 먹어봤다는 분들

여기서 먹어보면 더 놀랄 거예요.



요게 한상 차림이에요



떡볶이와 어묵 등등

모두 제주 무한리필

정말 애정합니다.



고기 투하~



김말이 튀김

이건 포장해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튀김을 좋아하기는하는데

저는 오징어 튀김하고 고추튀김만

좋아하거든요. 저도 학교 앞에서 튀김 좀

먹어본 사람으로서... 제가 애정하는 튀김집이

있었지만 여기서 김말이 튀김을 먹은 후로

아, 깨끗하고 잘 만들어진 튀김은

학교 앞 추억의 맛도 잊게 하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김밥까지 무한리필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에 맞게

김밥도 바로바로 만들어져서 나와요.


그러니까 김밥이 따뜻하고 밥이 촉촉해요



제주 무한리필이니까 양이 더 많아야하는거 아니냐

음식 종류가 더 많아야하는 거 아니냐

생각하겠지만 여기는 주메뉴가 샤브샤브 무한리필이에요.


거기에 다채로운 요리를 추가해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게 만든 거구요.



김말이 튀김

김밥

탕수육


사실 샤브샤브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진심 최고였어요.



탕수육



수제버거도 만들어 드세요

재료 다 있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샤브샤브 제주 무한리필



샤브샤브 월남쌈 안 좋아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참맛을 알았어요.



얘네들은 맛있어서 벌써 다섯번째 접시

가서 먹어보면 알아요.


그리고 제주 무한리필이더라도

저는 음식물 쓰레기 많이 나오는 거

줄이려고 노력하는지라

딱 먹을만큼한 1 ~ 2개씩만

집어와요. 그리고 또 먹고 싶으면

1개만 들고 오고요.





제주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이라고 하면 갈치구이나 갈치조림, 생선구이 제주 흑돼지 맛집을 기대했겠지만 저는 이곳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