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안덕 맛집 돈까스

반응형

제주 안덕 맛집 돈까스

제주 돈까스 맛집은 당연히 연돈이지만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제주 돈까스 맛집이 많다고 하죠. 그 중 제주 안덕 맛집인 이곳도 돈가스 맛집 중 하나이긴 하지만 가격이 연돈보다는 훨씬 비쌉니다. 포방터에 있을 때보다 제주 연돈 돈까스 가격이 비싸지기는 했지만 제주 다른 돈까스 맛집들과 비교했을 때는 연돈 가격이 혜자스러운 겁니다. 거기에 맛도 아주 뛰어나구요. 요즘도 줄을 서야만 먹을 수 있다는 연돈을 갈 수 없어 제주 안덕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산방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제주 안덕 맛집 잇뽕사계입니다. 근처에 상가들이 몇 곳 있어서 약간 아울렛 그런 느낌?이 있고 하지만 아주아주 적은 규모에요. 맛집들이 몇 곳 몰려있었고요 대신에 주차는 편했습니다.



제주 안덕 맛집 돈까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114번길 54-12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50분

매일 15:30 - 17:00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본카츠 15,000원

지라시스시 15,000원

짬뽕 9,000원

사케동 13,000원

혼마구로사시미 80,000원



메뉴는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저희는 본카츠 1개, 한라봉 탕수육 1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래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5팀 정도의 손님이 있었구요 홀처럼 시크릿한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서 생일파티하려고 모인 가족분들도 보였어요. 여행자인지 제주도민인지는 모르겠구요. 그 후로도 식사하려는 손님들이 1 ~ 2팀씩 계속 들어왔는데 제주 안덕 맛집 돈까스로는 이미 소문이 좀 나있는 가게 같았어요. 가게 내부는 깨끗했고 테이블 간격 등도 좋았습니다.




제주 안덕 돈까스 맛집이니까 본카츠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15000원이에요. 연돈에 비하면 너무너무 비싼 가격이지만 특이하게 갈비처럼? 뼈 있는 부분이 나오더라구요. 튀김옷은 바삭한 편이었고 갈비뼈를 먹을 때는 반죽이 많이 바삭해서 꼭 핫도그를 먹는 것 같았어요.



한라봉 탕수육 12000원



요렇게 2명이 식사를 해서 29000원이었고

콜라하나를 주문해서 32000원 나온 것 같습니다.



제주 안덕 맛집 돈까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으로 보아도 고기가 굉장히 투툼합니다. 고기의 결도 좋았고 기름 냄새 적어서 좋았어요. 돈까스는 바삭함이 중요한데요 접시에 떨어진 반죽을 보더라도 바삭함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 100점 만점에 80점이에요~



한라봉 탕수육이에요

반죽에 한라봉을 넣었는지

먹을 때 그 맛이 느껴져요



고기가 굉장히 크죠?



옆에 나왔던 뼈는 손으로 잡고

뜯었어요. 돈가스 소스가 있어서

거기에 찍어서 먹으면 되구요

이건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겉은 핫도그처럼 바삭했고

안은 촉촉해서

남녀노소 부담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라봉탕수육은 찰쌀이었는지 쫀득했어요. 저는 원래 쫀득한 찹쌀 탕수육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주 안덕 맛집에서 먹은 이 탕수육은 만족스러웠어요. 탕수육 소스는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나쁘지 않았고 사진에서 보이듯이 탕수육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도 돈까스처럼 큼직큼직해서 먹을 때마다 식감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