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 중국집 짜장면 탕수육

반응형

제주 한림 중국집 짜장면 탕수육


제주 한림 중국집 착한가게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짜장면 가격이 4000원이고 짬뽕은 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은 좋기 때문에 착한식당이라고 알려졌는데 진짜로 가게 이름이 착한가게입니다.


제주 한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식사 시간에 방문해보면 현지인들이 많고 포장이 되기 때문에 돈가스 같은 거 포장해가는 분들 많구요. 근처 올레길을 걷는 분들이 찾아와서 저렴하게 식사하고 가는 제주 한림 중국집이에요.





제주 한림 중국집 짜장면 탕수육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3길 8-7


착한 짜장면 4000원

착한 짬뽕 5000원

착한 탕수육 15000원

착한 돈까스 7000원


주차장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길가에 그냥 주차하면 되고 딱지 안 끊겨요.



내부는 이렇게 넓고

청결합니다.



메뉴는 단촐해요. 제주 한림 중국집으로 짜장면 탕수육, 짬뽕,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그리고 밥은 밥통에 있는데 무료이고 무한으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반찬은 딱 이만큼




접시가 빨간색이라서 그랬는지 탕수육이 너무너무 상큼초록하게 나왔습니다. 제주 한림 중국집 탕수육은 야채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진으로는 탕수육 양이 적어보이는데 실제로는 2 ~ 3명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탕수육에 들어있는 야채를 지금까지 한 번도 먹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제주 한림 중국집 착한가게 탕수육 야채는 엄청 맛있더라구요. 오이며 양파, 파프리카까지 아삭하고 신선한 식감이 최고였습니다. 제가 이렇게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어요.



탕수육 고기는

두툼하고 질도 좋았어요.



제주 한림 짜장면에도 돼지 고기가 듬뿍 들어있었고 비주얼도 좋았어요. 저희가 식사할 때 올레길 혼자 걷는 여행자분이 오셨는데 짜장면 하나를 주문해서 드시고 나중에는 밥도 가져다가 비벼 드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달걀 후라이를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올려줬냐며 먹기 아깝다는 말도 하셨어요. 또 식사하는 동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오셔서 돈까스하고 탕수육 포장으로 가져가기도 하셨구요. 저렴한 제주 중국집 찾는다면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이런 착한 가게는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